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청렴지킴이 토론교육 실시

  • 작성자 운영자
  • 작성일자 2019.11.01.
  • 조회수1000


노원세무서(서장 변세길)는 지난 10월 31일(목)

우리서의 청렴지킴이를 중심으로 청렴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.

이번 교육은 남직원 · 여직원별 토론회로 진행하였으며

직원들이 국세공무원으로서 청렴한 마음가짐으로

공직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