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서울지방국세청장배 동호인 탁구·족구 대회

  • 작성자 운영자
  • 작성일자 2019.11.26.
  • 조회수1051


노원세무서(서장 변세길)는 지난 11월 14일(목)

서울지방국세청에서 개최한 동호인 탁구대회에 참석하여

3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.

또한 지난 11월 21일(목) 서울지방국세청장배 동호인 족구대회에서는

작년에 이어 또 다시 "우승"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.

앞으로도 지속적인 동호인 활동을 통해

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하는 노원세무서가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