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2020년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(평화의 집)

  • 작성자 운영자
  • 작성일자 2020.01.22.
  • 조회수1206


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'평화의 집' 방문
노원세무서(서장 변세길)는 세정협의회(위원장 김광식)위원들과 함께
설 명절을 맞아 2020년 1월 22일(수요일)
서울 노원구 중계동 소재 ' 평화의 집 '(무의탁 독거노인 무료점심 급식 사회복지시설)을 찾아
따뜻한 새해 인사를 나누고 후원금 및 위문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.

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
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.